첨단 기술 분야에서 민간 부문의 적응을 고려한 안정적 공급망 구축에 노력하고.
1990년대 문화의 아이콘 슬랭덩크.당시 원작 만화의 팬이던 3040이 흥행의 중심에 서고 1020이 가세하는 모양새다.
실제 영화 초기엔 일부 친야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노재팬인데 일본 영화가 웬 말이냐는 비판 글이 올라오기도 했는데.캐릭터를 좇는 카메라의 시선으로 선수들의 움직임을 밀착해 잡아내며 남다른 박진감을 선사한다.SNS에는 26년 만에 돌아온 ‘슬램덩크를 ‘알현한 감동 후기와 오랜 덕심을 고백하는 찬양 글.
취향을 존중하라는 반박에 힘을 잃었다.한류에 앞서 우리 대중문화에 막강한 영향력을 미쳤던 J콘텐트의 위력을 떠올리게 한다.
왼손은 거들 뿐 포기를 모르는 남자 감독님은 언제가 전성기입니까? 전 지금입니다 포기하는 순간 시합 종료 같은 명대사가 유명하다.
약체인 고등학교 농구부가 전국 제패를 꿈꾸며 성장해 가는 ‘언더독 스토리다.코레일에 따르면 29일부터 중앙선 KTX-이음 중 상행4회.
둘이서·셋이서 반값 특별상품.이번 연장개통을 기념해 코레일은 중앙선 KTX-이음을 50% 할인받을 수 있는 ‘둘이서·셋이서 반값 특별할인 상품을 출시했다.
또 중앙선으로 지역관광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연계교통 및 관광상품 제휴 할인 이벤트가 열려 1월 한달간 ‘코레일톡에서 중앙선 KTX-이음 열차 승차권과 숙박.하행4회 씩 하루 8회 열차운행 구간을 서울역까지 연장 운행해 청량리~안동에서 서울~안동으로 노선이 확장된다.